정보마당

공지사항(학부)

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(납부연기) 신청 안내
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-07-21 14:28:08 조회수 2

1. 관련: 재무과-15191(2025.07.11.)「2025학년도 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계획 수립(안)」

2. 2025학년도 2학기 재학생 등록금 분할납부(납부연기) 제도를 시행하오니, 대학 및 대학원에서는 학생들이 기간 내에 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가. 신청대상: 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

    

 

【 신청 제외 대상 】

 

 

 

학자금대출예정자, 차등 납부자(유예생, 수업연한 초과자, 학점등록생, 수료후등록생), 신(편)입생, 재입학생, 휴학예정자, 등록금의 2/3이상 장학금 수혜자

 

  나. 분할납부(납부연기) 신청기간

    - (학생) 신청: '25. 7. 21.() 09:00 ~ 8. 6.() 18:00

    - (학과·대학) 검토 및 승인: '25. 8. 11.(월)까지 (※ 미승인 시 사유를 반드시 작성)

    - (학생) 승인 확인: '25. 8. 13.(수) 09:00 (※ 통합서비스 분할납부 신청 화면에서 승인여부 확인)
      * 신청 안내 관련 홈페이지 기관 공지 게시 및 통합학사 내 재학생 연락처로 알림톡 발송 예정

  다. 신청방법: 통합서비스(https://my.gnu.ac.kr) > 등록 > 분할납부 신청

  라. 등록기간

    

구분

고지서 출력기간

등록기간

비고

분할납부

(4회)

1차

'25. 8. 18.(월) 14:00 ∼

'25. 8. 19.(화) 09:00 ~ 8. 22.(금) 16:00

1차분 미납 시 분납 취소 처리될 수 있음

2차

'25. 9. 8.(월) 14:00 ∼

'25. 9. 9.(화) 09:00 ~ 9. 11.(목) 16:00

 

3차

'25. 9. 30.(화) 14:00 ∼

'25. 10. 1.(수) 09:00 ~ 10. 2.(목) 16:00

수업일수 1/4선

['25. 9. 24.(수)]

4차

'25. 10. 20.(월) 14:00 ∼

'25. 10. 21.(화) 09:00 ~ 10. 23.(목) 16:00

수업일수 1/2선

['25. 10. 29.(수)]

납부연기

'25. 9. 30.(화) 14:00 ~

'25. 10. 1.(수) 09:00 ~ 10. 2.(목) 16:00

등록금 전액

 

     ※ 분할납부 신청 시 신청 제외 대상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(붙임 참고)

 

 

붙임 2025학년도 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 신청 안내 1부. 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