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학부생 > 공지사항
코로나19에 대응한 학생상담센터 전화상담 및 온라인상담 실시 안내
우리 대학 학생상담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위기 상황에서 재학생들의 건강한 일상과 심리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전화상담 및 온라인상담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이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를 요청드립니다.
1. 운영 목적
가. 코로나19로 인한 재학생의 심리적 불편 및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자 함
나. 사회적 재난에 대비한 예방적 차원의 심리적 적응을 지원하고자 함
다. 사회적 재난 이후의 안정적 일상 복귀와 학교 적응을 지원하고자 함
2. 운영 방법
가. 전화상담
1) 상담 신청 : 055)772-0836
2) 이용 절차 :
055)772-0836 상담 신청 (재학생) | ⇨ | 본교 재학생 신분확인 (학생상담센터) | ⇨ | 전화상담진행 | ⇨ | * 전화상담 종결 * 내방상담 연계 * 기관 연계 |
나. 온라인상담
1) 상담 신청 :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(http://sangdam.gnu.ac.kr/sangdam/열린상담실) 클릭
⇨ 온라인상담 접속
2) 이용 절차 :
학생상담센터 온라인상담 신청 (재학생) | ⇨ | 온라인상담 접수 (학생상담센터) | ⇨ | 상담자 답변 (비밀글) 작성 | ⇨ | * 온라인상담 종결 * 내방상담 연계 * 기관 연계 |
다. 운영시간 : 월~금요일, 09:00 ~ 18:00. 끝.
IP : 203.255.44.67




